우리펫 즐겨찾기
현제 : 167575명이 우리펫에 가입하셨습니다.

고양이분양

  • 현제 우리펫 회원수: 167575

질문과 답변

  • 우리펫 질문과 답변

   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세요!!

자유게시판 인기글

우리펫 이벤트!!

  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  • 현재 이벤트 준비중입니다.

 
작성일 : 19-08-11 22:18
이용권 문의드려요
 글쓴이 : 망고쥬스
조회 : 110  
탈퇴요청한 카톡 아이디로 재결제했는데 글 조회가 안되네요ㅜㅜ
yieyeun@naver.com

확인부탁드립니다

관리자 19-08-12 11:35
답변  
안녕하세요.
이용권 다시 넣어 드렸습니다.
감사합니다.
 
 

Total 354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154 진행중강아지와고양이중에뭘사는게더조을까요>? (5) 태환뿡뿡 10-01 1009
153 진행중안녕하세요 요즘 들어서 계속 고양이를 키워… (2) moondeengee 09-22 962
152 진행중분양 고양이 전혀 먹질 않네요 (5) 양반 09-18 1038
151 진행중2개월된 페르시안... (4) 시티캣 09-16 975
150 진행중아기냥이 관련이여... 김재호 09-13 899
149 채택됨고양이 추천좀요~^^ㅎ 부탁드립니다!!!꼭 (4) 서은잉 08-25 1046
148 채택됨고양이 집 꼭 사야하나요? (16) 서은잉 08-21 1054
147 진행중고양이가... (5) 냥코사랑 08-19 951
146 진행중강아지 분양관련 ㅜ (2) 강아지저아 08-15 979
145 진행중고양이가 따라다니면서 (7) 양군이누나 08-10 1003
144 진행중고양이가 (2) 양구니 08-10 977
143 진행중포인트로 이용권 재구매안되는건가요? (1) 막돼먹은지… 08-07 998
142 채택됨새끼고양이 입양..급함!! (4) dkzlfk69 08-05 1008
141 진행중생후6개월미만고양이와 출국하기 문초롱 07-31 976
140 진행중부산에서 강아지 말티즈 암 무료분양해주실… 막돼먹은지… 07-31 1017
139 진행중분양완료 수정 (3) 멘독사이 07-18 983
138 진행중질문입니다! 조금급해요 ㅠ (3) 전현아 07-16 929
137 진행중고양이 입양하려고 하는데 (2) 야옹이는사… 07-11 959
136 진행중고양이 분양받고싶어요 (1) 행보캄 07-11 951
135 진행중고양이 진짜 키우고 싶은데 알레르기.. 극복 … (2) 라면볶이구… 07-10 1284
134 진행중고양이무료분양 받고싶씁니다 (1) fkghkdfh 07-09 923
133 진행중분양글 수정 (1) 멘독사이 07-08 920
132 진행중집사가 되고싶은,,,, (1) 로이트 07-07 911
131 진행중고양이를키우고싶은데에... (2) 꼬미a 07-06 934
130 진행중답글 포인트 적립 제한된횟수 있나요? (1) 먀아앙 07-06 916
129 진행중포인트 적립이 쉽지만은 안네요^^ (5) 바다저편 07-04 950
128 진행중무료 분양에도 상세검색이 있었으면...., (2) blackjoe9 07-04 915
127 진행중강아지 소연tlqkf 07-02 919
126 진행중강아지와 고양이중.... (2) blackjoe9 06-30 938
125 진행중고양이 키울려면 기본적으로 어떤것을 가지… (2) 쭈짱 06-29 945
124 진행중고양이 우다다하는건 기분조하서 하는거죠? (3) 메리맘 06-29 1010
123 진행중고양이 한마리 보다 여러마리 키우는게 좋을… (10) 예쁜동물사… 06-25 1456
122 진행중포인트좀 (1) 뽕순아빠요 06-24 860
121 진행중무료분양도 검색할수 있게 해주세요. (3) 독고다이K 06-04 944
120 진행중분양글 올릴때 불편함 수정 부탁드려요 (3) 프라임캣 05-27 971
119 진행중고양이 키우는거... (5) p쥬논 05-26 955
118 진행중고양이 (2) bear9232 05-23 899
117 진행중우리천사 행복이이가 몇일전에 무지개다리건… (3) 우리천사행… 05-18 988
116 진행중새끼고양이 (2) bear9232 05-15 948
115 진행중고양이 발정대처하는방법좀알려주세요.. (3) 전차훈 05-07 2717
114 진행중고양이 무료분양받습니다~! (1) 사람이냥 04-29 993
113 진행중고양이 키우고 싶은데 고시원이라...ㅠ.ㅠ (3) sophy 04-24 1028
112 진행중고양이 분양 (3) 춘설령 04-21 1031
111 진행중결제취소 (1) 설이마밍 03-31 1090
110 진행중고양이분양받고싶어요~ (5) 제이하트에… 03-18 1129
109 진행중강아지랑 고양이 같이 있을때 (1) ppiyokko 02-28 1229
108 진행중발정기인가요ㅠ 너무 울어서 불쌍해요 (3) eastia 02-27 1357
107 진행중고양이 ㅜㅜ (3) wlgus2 02-23 1282
106 진행중어미냥이가 (2) 예삐엄미 02-17 1230
105 진행중고양이의 행동 (6) 유남숙 02-11 1279
104 진행중부산에는 입양정보가 별로없네요.. (4) babyooops 01-16 1282
103 진행중고양이 (2) 라히 01-11 1266
102 진행중고양이 생식 레시피에 관련된 사이트없을까… (1) yus0607 01-09 1357
101 진행중고양이 무료분양받고싶어요 (3) fslhfjs 01-09 1323
100 진행중경북지방에도분양이많이잇나용? 냐옹승아 01-08 1343
99 진행중고양이분양 (1) 스리 01-08 1291
98 진행중고양이 분양 ♥ (1) 미야오잉 01-07 1281
97 진행중고양이가 계속울어요 꽃가쥬 01-07 1437
96 진행중고양이 분양 원해요~ 귀여운두부… 01-06 1263
95 진행중털빠짐과 화장실! (1) 우동성애자 01-06 1343
94 진행중고양이의 대소사.. 특히 목욕!!! (2) 차포마상 01-05 1306
93 진행중샴냥이 입양하고싶어요 (2) 정예진 12-30 1289
92 진행중글 수정할때 (2) 프라임캣 12-25 1233
91 진행중방이가.... (1) 오동통 12-20 1210
90 진행중현재 임신 13주차입니다.. 고양이를 키우고 싶… (5) 행복한민희… 12-17 1245
89 진행중고양이배변 (2) anastasay 12-12 1244
88 진행중수원고양이분양원합니다!! zizo0124 12-11 1222
87 진행중무료이용권때문인데요~! (1) 토리야 12-11 1202
86 진행중고양이 무료 분양 받고 싶네요.ㅠㅠ 태환니윤찡 12-10 1238
85 진행중교배비 (1) 캬오캬오 12-04 1311
84 진행중고양이를 주웠는데 (2) alfl513 11-14 1194
83 진행중강아지처음대려오면 (1) 버블강지 11-14 1696
82 진행중ㅠㅠ 안냥이는개… 04-18 1935
81 진행중고양이발정기간ㅜㅜ (1) 빤짝빤짝 01-28 2919
80 진행중자중축농증 수술후 달콩이쮸 11-26 1970
79 진행중냥이 접종하고나면요 (3) chagg 10-27 2594
78 진행중배송관련 (1) 이여일 10-08 2389
77 진행중냥이와 첫날 (1) 경양 09-22 2609
76 진행중고양이 분양 어떻게 받나요? (1) 마더 09-05 2999
75 진행중고양이가 털이게속 빠져요 (1) 꽃비미용이 08-08 2707
74 진행중고양이가 처음이라서 (1) 지혜1004 07-19 2857
73 진행중저희야옹이 하늘나라로 갔습니다. (3) 고순2 06-08 2708
72 진행중전선물어뜯기 (2) 슈가엄마 05-15 2778
71 진행중냥이를 분양받을건데... (2) 뱅칼사랑 05-11 2727
70 진행중데본렉스 새끼고양이 좀 부탁드려요... 초등학생 04-26 5588
69 진행중만화나오는고양이 처럼 상상으로 품종 부탁… 초등학생 04-18 2798
68 진행중고양이 배변 후..갈켜주세여~ (4) 꽁꽁 03-23 2738
67 진행중교배 (1) 777 02-20 2846
66 진행중고양이배에... (1) 우리우리 01-21 2553
65 진행중고양이무료분양 (3) 별별별이 01-15 3353
64 진행중보통 컵고양이 분양금액이 얼마나되요? (3) white 12-01 4431
63 진행중고양이를 어제 분양받았는데요 (2) 쥴리 10-16 2557
62 진행중성묘 입양에 대한 질문입니다!! (3) 옥이씨 10-13 2434
61 진행중저 고양이 분양받고 싶어서 그러는데 질문좀. (2) 냥이귀여버 10-11 2182
60 진행중냥이를 키우려고 준비중인 초보인데여~질문… (2) 바이올랫 09-16 2079
59 진행중고양이를키울려고하는데... S2고양이사… 09-16 2048
58 진행중교배에 관해서 몇가지 질문이요 (1) 뚜우 08-28 2117
57 진행중고양이분양 (2) N뽀이 08-13 2426
56 진행중고양이분양받는거요..ㅠ (1) 루이디 08-06 4
55 진행중아기고양이 입양받았는데..ㅠ3ㅠ (4) 저니 08-05 2145
54 진행중냥이를 분양받으려 하는데 처음이라.. (1) jim 08-04 2199
53 진행중전 학생이에요 할말있습니다 교배에 대한 핫핑크 07-24 2131
52 진행중고양이의 출산할때 (2) 1004고양이 07-05 2237
51 진행중고양이발톱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… (1) 째끼 07-01 3236
50 진행중냥이 분양 문의 드립니다.. (3) 전아현 06-24 2543
49 진행중고양이 임신 (2) 냥이커플 06-09 2243
48 진행중고양이를키우고싶습니다 ㅠㅁㅠ (3) eeeeeee 05-31 2187
47 진행중야옹이를 주웠어요.. (2) 애루우 05-15 2273
46 진행중어찌할지 몰라...고민입니다.ㅜㅜ (1) hazuki2 04-07 2159
45 진행중브리티쉬 숏헤어 (1) 코리안 03-20 4
44 진행중냥이의 결혼 (2) 이세린 03-06 2005
43 진행중고양이가많이울어요.. (1) 여우222 02-23 2584
42    진행중고양이가많이울어요.. 비버양 03-10 2256
41 진행중냥이 분양을 받았는데요.... (1) 돼지야샤랑… 01-21 2649
40 진행중안녕하세요 고양이 분양받고 싶어서 요기조… (1) 샤뱃 12-30 2691
39 진행중제가 새끼 고양이를 키우고싶어서요 박태빈 12-23 2
38 진행중냥이를 키우고 싶은 無경험자 입니다.. (1) 파랭이 12-10 2234
37 진행중답변 감사합니다.한가지 더^^ yomi 12-05 2089
36 진행중철원에사는데... (1) z미니z 11-25 2341
35 진행중한마리 키워도 문제없을까요? (3) yomi 11-18 2471
34 진행중전문가분들 제발 도움좀 부탁드려요....~~ (1) bebe1212 11-07 2117
33 진행중또 궁금한점이.... 이거 지역별로 정렬해서 볼… 데이빗 11-03 2107
32 진행중분양을 받게 되면 배송은 어떻게 되는거죠...? (1) 데이빗 11-03 2446
31 진행중페르시안고양이에대해 (1) 쫌짱 10-29 2419
30 진행중꼭 답변부탁해요 (1) 쫌짱 10-29 2209
29 진행중어떻하죠? (3) 고앵이최고 10-24 2133
28 진행중사울이나 경기도에 고양이 파는 거리가 있을… (1) 나이키 09-30 2209
27 진행중고양이 발정기는 언제부터 걸리죠? (3) 셸사마 09-21 2811
26 진행중고양이 소주 먹이면 어떻게 됨? (2) 절대영역 09-13 2403
25 진행중동물에관심을가지는사람입니다.. (2) 123jun345 08-24 2102
24 진행중분양이 된경우............ (1) 차성호 08-22 2395
23 진행중고양이를 처음 키워보려는 사람입니다.. (2) LonelyWolf 08-19 2389
22 진행중질문이 있습니다 ~ (1) 바보탱이 08-18 2283
21 진행중ㅎㅎ (1) 미선 07-19 2025
20 진행중질문있어요.. 겸둥이사랑 07-12 2198
19 진행중집에아기가있는데요 (2) 18showgirl 06-18 2126
18 진행중갓 태어난 고양이에 대해 궁금증........ (1) 유림 06-11 2153
17 진행중학교에 갈때 냥이 혼자 두고가도 되나요?? (1) 꼬마공주냥… 06-08 2217
16 진행중고양이를 키우고 싶은데요 사전 지식 좀 필요… (2) sungon 05-28 2187
15 진행중고양이 데려올때 궁금한게 있는데요 (1) 마망듀 05-27 2300
14 진행중냥이에 대한 궁금한 모든거 질문합니다~ =ㅅ=/ (1) KenJi 04-23 2123
13 진행중너구리가 맛있어요~ 너구리 04-08 8
12 진행중질문 있어요.... (1) nao5 03-22 2150
11 진행중낮에 혼자 둬도 되나요? (3) 기와그림 03-21 2766
10 진행중양이가 집을 나갔어요ㅜㅜ (2) 단풍이 03-12 2331
9 진행중고양이님>ㅂ<출석확인-ㅁ- (2) 고양이님 02-29 2213
8 진행중고양이 유료 분양 질문 (1) 언리얼 12-31 2753
7 진행중안녕하세요^^ 질문요~~ (2) 고순이 12-28 2276
6 진행중임신한 길냥 (1) 얌이엄마 12-26 2428
5 진행중울 고순이 걱정이예요.. (2) 고순이 11-29 2346
4 진행중포인트.. (3) 냥냥 11-01 2557
3 진행중냥이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..... (1) 냥냥 11-01 2161
2 진행중.... (1) 비밀 10-16 4
1 진행중냥이에 대해 궁금한점있으시면 남겨주세요 (17) woori 10-16 2449
맨앞12 맨뒤